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자크기조절
폰트확대
폰트축소
폰트원본크기

화원마당

  • 글쓴이 : 화원복지관
  • 날짜 : 19-07-12 15:00
  • 조회수 : 28
찾아가는 주거공감 캠페인 1회기
찾아가는 주거공감 캠페인 1회기 사진 이미지

찾아가는 주거공감 캠페인 1회기 이미지
찾아가는 주거공감 캠페인 1회기 이미지찾아가는 주거공감 캠페인 1회기 이미지
 
 
화원종합사회복지관은 구로주거복지센터와 컨소시엄을 맺어 아름다운재단의 지원으로 구로구 최저기준 미달 비주택 거주민의 주거안정을 위한 사회적 공론화 프로젝트 「살고싶은집」을 진행합니다.
 
사회복지 정보, 특히 주거지원제도는 다양한 유형을 가지고 있고, 기준 또한 복잡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주민들이 쉽게 접하거나 알게되더라도 자세히 알고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화원종합사회복지관과 구로주거복지센터는 주민분들이 보다 쉽게 복지 정보를 접하고, 보다 많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거리에 나가 홍보, 거리상담,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주거공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올해 첫 주거공감 캠페인은 6월 27일 목요일 구로2동 주민센터 앞과 남구로역 5번 출구 앞에서 진행했습니다. 약 2시간 동안 구로구 주민 550여명과 만나며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고 거리에서 상담을 진행하며, 주민분들이 사회복지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캠페인을 통해 더욱 주민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 시: 2019. 6. 27(목) 15:00~17:00
○ 장 소: 구로2동 주민센터 앞, 남구로역 5번 출구 앞
○ 대 상: 구로구 지역주민 550여명
○ 내 용: 홍보지 및 물품 전달, 주민의견수렴 조사, 찾아가는 복지상담
○ 담 당: 지역사회조직팀 김준성 사회복지사(02-6925-5283)

prev next

lislt

QUICK MENU

후원안내